본문 바로가기
그녀만의 공간/린이의 하루 하루 (일상 사진 등)

오이도 빨강등대 다녀왔어요~ 바닷바람이 차가우면서 기분 좋아요😘

by 항상웃자♡ 2022. 10. 26.
반응형

오이도 빨강등대는 사람이 너무 많아 근처로 차를 댈 자리가 있어 주차하고 바라본 바다가 눈부시게 아름답더라구요~😍

바다에 비춰진 햇살이 눈이 부시게 예뻐서 사진도 찰칵찰칵~ 📷

해안가를 따라서 산책로도 있어서 드라이브 갔다가 살짝쿵 산책도 즐기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이날 약속이 있어서 산책은 못하고 지나갔지만 산책로 아래로 내려가면 어떤 풍경일지 궁금하더라구요😗


오이도 시화나래휴게소라는 곳이에요~

시화나래휴게소는 바다 한가운데 있어서 풍경도 좋고 톨게이트가 없어서 많은분들이 찾는곳이에요

고속도로가 아닌 휴게소이다보니 차박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산책하며 둘러보니 차박하려고 준비하는 분들이 군데군데 보였어요~
차박하기 너무 좋아서 그런지 주차할 곳이 부족하다는 후문이 있더라구요😂

휴게소가 바다 한중간에 있으니 바다도 뻥~~ 뚫려있고 자그마한 섬도 보이고 산책하며 거닐다보니 차가운 바람이 너무 상쾌했어요😄

저는 추위를 많이 안타는편인지 티 하나만 입고도 괜찮았지만 저녁에 찾으실분들은 외투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하늘을 보고있자니 비행기가 자주 지나가더라구요
파란하늘에 비행기가 크게 보이니 신기했어요😃

계속 보고 있으니 비행기가 5분에 한대 정도는 지나가는거 같은데 제가 본것만 10대는 지나간거 같아요
비행기가 가까이 보이니 어린아이들도 좋아할거 같아서 가족끼리 오이도 시화나래휴게소를 찾아가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가까운 곳에 대부도와 조금 더 들어가면 제부도도 있어서 당일치기나 숙박으로 여행을 다녀오셔도 좋을거 같아요😚


하늘에 구름이 없었다면 노을이 훨~~씬 예뻤을텐데 낙조를 제대로 찍지 못한건 조금 아쉬웠지만..

하늘에 연 날리고 드론 날리는 분들이 많아 볼거리도 많고
가을하늘과 노을을 보기에도 너무 좋은 장소에요~😍👍🏻



날아다니는 연이 엄청 높더라구요~
고개를 올려다 보다보면 너무 높아서 목이 아플정도에요🤭

매번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저렇게 높이 연을 날리시는게 대단한거 같아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하늘에 지나가는 비행기가 어찌나 많은지~
5분에 1대가 넘게 지나가는거 같더라구요
근처에 공항이 있나봐요~ ✈️ ✈️ ✈️


찻길에서 하늘이 예뻐서 찍은거라 조금 흔들렸지만..
하늘과 구름이 참 예쁘죠~😄


마지막 사진은 시화나래휴게소 보이는 작은섬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
옆에 작은섬과 잔디가 노을빛에 너무 예뻐서 마음이 평온해지더라구요~☺️


오이도까지 가서 시화방조제를 안볼수 없어 잠시 정차하고 바람도 쐬고 사진도 착칵찰칵 📷 찍고 돌아왔답니다😁

구름이 노을을 가려서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하늘과 바다는 참 좋더라구요~💓

비행가 가까이 지나가는 타이밍에 사진을 못 찍어서 너무 아쉽네요
이렇게 멀리서 보기만해도 엄청 커보이는 저 비행기를 언젠가는 타고말겠습니다~우히힛🙃

오이도나 대부도 제부도를 가실 계획이 있다면 시화방조제와 시화나래휴게소를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
.
시화나래휴게소를 가보시면 전망대가 아주 높게 설치되있는데..
전망대 위에서 보는 바다가 예쁘고 먼 곳까지 볼수있어 정말 좋았었는데요 지금은 운영을 하지않더라구요..
너무 너무 아쉬웠어요😭
.
.
전망대에 유리바닥이 바닥까지 뻥 뚫려..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는..비명을 악악 질렀었는데 그래도 기억에 오래 남고 짜릿했어요~~🤣🤣
아이들도 좋아할거 같은데 지금은 운영하지 않는게 너무 아쉽네요😢
.
.
그래도 바다도 보고 하늘도 보고 비행기, 연, 드론도 보고 이것저것 실컷 구경하고 왔네요~😙
.
.
#시화방조제 #시화 #시화나래휴게소 #풍경 #풍경사진 #하늘 #하늘사진 #드라이브 #노을 #낙조 #힐링 #힐링여행 #가까운 #시흥 #오이도 #오이도빨강등대 #오이도빨간등대 #시흥 #드라이브 #드라이브코스 #바다 #바다전망 #바다드라이브 #차박 #하늘풍경 #가을 #가을하늘 #전망대가운영하지않아아쉬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