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몽드 -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 후기^^

by 항상웃자♡ 2017. 8. 9.
반응형

마몽드 -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 후기^^

 

아모레퍼시픽 앱에 들어갔다가 체험단 소식이 있더라구요~

제가 평상시에 마몽드제품이 저렴하면서 좋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기회가 있다니 한번 응모해보자하고 해본게 어느날 택배로 상품이 도착하여 처음엔 깜짝 놀랬지만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어쨌든 체험단에 뽑혔으니 상품 체험후기를 작성하여 보겠습니다~


제품이 깔끔하고 핑크빛이 연하게 돌아서 참 예뻐요^^


제품을 완전히 밀봉하고 있는데요~ 뚜껑달린 우유 개봉할때 있던 그것(?) 맞죠 ㅎㅎ 헌데 동그랗게 접힌 부분을 모두 펼쳐서 천천히 뜯어주시면 되지만, 이때! 동그랗게 튀어나온 부분에 손톱사이를 찔리지 않게 주의하세요! 저는 전에 우유를 개봉하다 손톱사잉에서 피가...ㅜㅜ 그러니 주의해서 뒤집어 뜯어주세요.


그리고 제품상자 안에 쌩뚱맞게 들어있던 요것이 바로 내장캡이에요~! 위에서 밀봉된 제품을 뜯어내고나면 꼭 꼭 이 내장캡을 닫아서 보관하셔야 한다고 해요~!!^^


앗! 이제서야 선보이는 마몽드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의 본모습이에요~ 연한 살구빛이 도는 인디핑크빛? 그렇지만 너무나 사랑스러운 핑크핑크한 제품의 색상이 무엇보다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손등에 펴바른 모습이에요~ 깨끗하게 씻고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에 제품을 적당량 물기 없는 손이나 스푼으로 떠서 펴바르면 이렇게 보글보글 거품이 생기면서 부드럽게 펴발리는데.. 마치 크림빵에 딸기크림 같았어요 그치만 먹으면 큰일나죠~ㅎㅎ


거품이 보글보글 정말 너무나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이 사르륵~ 녹을것만 같지만 녹지않고 점 점 부풀어서 어느정도 거품이 올라오면 저 정도에서 멈추는거 같아요^^


 

이젠 거품이 사라지기 전에 1분안에 쉐이킷 쉐이킷~ 깨끗하게 씻어주는거죠.


 

거품을 씻어주면서도 느꼈어요~ 아이 보드라워라~_~ 마치 부드러운 복숭아를 만지는것보다 더욱 부드러웠어요~!!


어맛! 순서가 바뀌었네요~ 왼쪽손! 바로 이 손이 호강받은 손이에요^^ 확실히 뽀샤시~~하면서 보송보송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아래 사진의 오른손은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사진의 밝기때문에 착각하실수 있겠지만 검버섯?이랄까요 얼룩덜룩한 잡티도 잘 보이고 주름도 부각되고 훨씬 칙칙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제가 마몽드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를 얼굴에 직접 써보기도하고 손에도 써보고 이렇게 후기를 올리는데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향기롭고 예쁜 버블마스크를 경험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인것같구요^^

제품의 색상도 신비로울 정도로 예뻤고 인위적이지 않은 향기와 보드라운 사용감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10점 만점에 점수를 주자면..두구두구~~~9점!!!

앞으로도 마몽드제품들 기대 많이하겠습니다~

체험단이 되어 너무 기분 좋은 경험이었어요^^

모두들 마몽드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로 환하게 빛나는 꽃향기를 가진 뇨자가 되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