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무료캠핑장 문경 소야교 일대 솔밭캠핑장

by 항상웃자♡ 2016. 6. 24.
반응형
문경 소야교 일대 솔밭 무료캠핑장

경치 구경할겸 경기도에서 경상북도를 향해 국도로 내려가던중
중간에 쉬고 싶어서 가까운 문경 소야교 일대 솔밭
무료캠핑장에 잠시 들렀습니다.

문경 솔밭 무료 캠핑장에는 개수대와 화장실이 있습니다~

주차장 바로 앞에 계곡이 있어요.
더운날씨에 첨벙 뛰어들고 싶으실지도 몰라요~~크크킄

정자에서 텐트치고 쉬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 그런데 텐트를 전부 오픈하시고 드러누워 다리를 쩍 벌린채 쉬시는건.. 시원하고 편안하고 좋으시겠지만..^^ 아주머님들께서.. 하필 정자가 위쪽에 위치해 속옷까지 다 보이셨어요..ㅠ 말씀드리면 민망하실까..하는 마음에 모른척 했지만.. 같은 여자인 저도 눈둘곳이 없어 그쪽을 가지 못했어요..ㅠ
남자분이던 여자분이던 너무 눈에 뛰는 위치에서 쩍벌남녀는 되지맙시당~~^.^;

정자 뒤쪽에 자그마하게 보이는게 예전부터 사용한듯한 화장실이구요.

 우리부부가 돗자리 펴고 낮잠 자던 자리네요.
어우 어수선해라.. 좀 치우고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ㅎㅎ
소나무 밑 돗자리를 깔고 자리잡았는데요
큰소나무 몇그루가 멋들어지게 모여있어 그늘이 있고 소나무들 사이로 보이는 맑은하늘은 눈부시게 아름다우며 산들바람이 불어와서 시원하고 기분 좋았어요~^^

소나무 앞 들판이 작은 마을도 보이고 정신놓고 멍때리기 참 좋아요 ㅋㅋㅋ
물론 하늘보며 좋아하는 사람과 담소를 나누어도 좋겠죠^^?

소야교 일대 무료 캠핑장 개수대에요
뒤쪽 보이는 계단위로 자전거 타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자전거 타고 달리면 강과 소나무 그리고 뻥 뚫린듯한 시골풍경과 상쾌한 공기가 허파에 슝슝 들어오니 자전거를 타거나 날씨가 덥지 않을땐 산책을 하기에도 좋을거 같네요~

개수대 옆 이동식 화장실이에요
와이프가 다리가 약하다보니 계단 오르내리기도 힘겹고 무서워 하던데 어른신분들이나 다리가 불편하신 분들께서 사용하시기에는 조금 불편할것 같아서 아쉽네요..

캠핑장 바로앞 계곡인데 낚시도 하고 다슬기도 잡더라구요.
할머니 한분께서 다슬기 잡느라 여념이 없으시던데 저희도 다슬기를 잡아보고 싶었지만 약속이 있어 시간 맞춰간다고 못잡아봤네요~

멋드러진 소나무와 파란하늘 그리고 작은강에서 여유를 즐길수 있는..
문경 소야교 일대 솔밭 무료캠핑장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