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만의 공간/맛있는 음식 (집밥, 요리, 맛집)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바쁘게 먹으러 다니느라 한동안 뜸했던 먹방 먹부림 집밥부터 모임과 외식까지 올려봅니다

by 항상웃자♡ 2022. 12. 30.
반응형

가장 많이 먹었던 날의 사진인데요

요즘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먹방 좀 찍었어요 하하하😄


요건 집에서 만들었던
누룽지튀김
고소하고 바삭해서
먹어도 먹어도 더 먹고 싶었어요


12월 초쯤 주말에 시켰던
불닭치킨과 후라이드치킨
남은 치킨으로 조물조물
양념을 더해 먹었어요


엄마랑 데이트하며 먹었던
차돌짬뽕과 찹쌀탕수육
얼큰하고 시원하면서
차돌이 들어가 깊은 맛 최고 차돌짬뽕
쫀득쫀득 바삭한 탕수육


엄마랑 신랑이랑 함께 먹은
밀크셰이크 카페모카 2잔
자주 가는 이디야 사장님께서
신랑이 카페모카를 자주 먹는데
늘 휘핑크림을 듬뿍 올려주셔서 더 맛나요❤️


동네마트에서
늘 신선하고 좋은 가격에
구매하는 청포도
수입산이지만 달콤하고 아삭해
너무 맛있어서 자주 사 먹어요





친구동생 집에 있던
맥주 꺼내서 시원한 게 쭉쭉~

스타벅스 콜드브루 블랙
이라는데 제입맛에 너무 맞아서
반해버렸어요😍

들깨가루를 넣고 무친
오이무침 고소하고 싱그러워
너무 맛났어요

굴무침
매콤하면서 개운한 양념이
부담 없고 손이 계속 가는 중독성❤️

과메기와 쪽파 고추,
톳과 미역, 묵은지, 땡초
이것만으로도 풍성하네요

석화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그대로 깨끗이 세척해 세팅했어요

하트모양 소주잔💛
저는 소주를 못 먹으니 맥주만 살짝쿵 ㅎㅎ

이렇게 한상이 완성되어서 1차로 달렸어요~

과메기와 굴을 어려워하는
신랑을 위해 친구동생이
얼른 만들어준 어묵샤브샤브
샤부샤부는 역시 깔끔한 육수로 완성돼요

매콤한 핫윙과 부드러운 계란찜

바질페스토 피자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로
안주만 3차네요 ㅋㅋㅋㅋ

지지난주 토요일 사진인데요
그날 친구와 친구동생 집에서
모이기로 하고 적당한 회비(?)
걷어서 맛있는 한상차림도 받고

추가로 부족한 안주를 채우기 위해
핫윙 피자 파스타
정말 풍족한 하루였어요😋



신랑이 만들어준 순두부찌개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돋보이는
맛있는 찌개와 달걀프라이로
든든한 저녁을 먹었어요


신랑회사 부장님과
친목도모를 위해 모인 저번주 금요일
1차로 돼지갈비를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양꼬치에는 칭따오죠~~

숙주를 볶아주셨는데
어찌나 아삭하고 맛있는지
계속 먹고 싶은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난생처음 먹어본 꿔바로우
새콤한 소스가 코끝이 찡긋하지만
고소한 고기가 부드러워 맛있더라고요

사실 2차는 당구장에서
저는 30을 두고 부장님과 신랑은
200씩을 두고 쳤는데..
역시 저는 30이라 1등!!!ㅋㅋㅋ
신랑이 꼴찌를 했다죠 ㅋㅋㅋ🤣

그리고 3차로 어딜 갈까 하다가
가게 된 양꼬치집에서
신랑은 양꼬치도 꿔바로우도
처음 먹어보곤 신기해하더라고요
저도 꿔바로우는 처음이었는데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사실 탕수육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신세계였어요
통으로 튀긴 고기는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마트에서 횟감으로
연어회를 구매해다가
집에서 간단하게 썰어 냐미~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투썸플레이스의
아이스박스
처음 먹어보는데..
묵직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오레오 쿠키 같은 쿠키가 가득 들어가
포만감도 있고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 중
두 가지를 골라 구입해 왔는데
요건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케이크
저는 개인적으로 요게 더 맛있었어요
꽃향기가 나고 얼그레이 향기에
입안이 향기롭고 폭삭폭삭한
부드러운 빵과 크림에 반해버렸답니다🧡



이마트에서 구매해 온
손질된 파인애플
달콤해서 고기 먹은 후에 나
후식으로 좋아요


제가 직접 야채들을 골라
집에서 분리하고 손질하고
하는데만 2시간이 걸렸어요..

파프리카 빨강, 주황, 노랑
새싹채소 4가지
당근과 오이고추, 깻잎
이렇게 구매할 수 있는 야채들을
구해다 손질하다 보니
너무 오래 걸렸어요

손이 느리다 보니 월남쌈 같은
요리는 다시는 도전하기 힘들 거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정말 맛있고
신랑은 너무 맛있다고
싹싹 쓸어 먹었던
건강에도 좋은 월남쌈🧡


-------------------------------------------

이렇게 연말연시도 다가오고
크리스마스도 있다 보니
매일매일은 아니어도
매주 또는 특별한 날 맛있게 먹고
즐거웠던 순간들을
잘 찍어두었다가 올려봅니다

여러분도 연말연시
바쁘고 약속도 많으실 텐데
적당한 음주가무로 즐거움은 더하고
건강한 일상도 함께 더해서
이번 2022년 잘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3년에는 더 건강하고
하시는 일마다 잘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