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만의 공간/린이의 하루 하루 (일상 사진 등)

단풍이 멋드러진 풍경이 좋네요~😍

by 항상웃자♡ 2022. 10. 18.
반응형

단풍이 조금씩 들고있는 경치도 보기위해 가평 계곡으로 향했어요~

처음에 갔던 곳은 사람도 많이 지나다니고 주택가도 조금 있어서 만족스럽지 않았어요

사람이 안보이는 곳으로 내려가서 사진을 찍긴했지만 주변에 낚시하는 분들도 많고 운동하거나 지나다니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그래도 코스모스가 한들한들 바람에 흔들려서 예쁘니 찰칵 찍고 다른곳으로 총총 가볼게요~


풍경이 좋은곳으로 그냥 계속 가다보니 계곡도 보이고 산도 보이고 단풍이 조금씩 들고 있더라구요~


물살도 센편인데 무엇보다 물이 너무 깨끗하더라구요~



단풍과 풍경 계곡이 너무 예쁘죠~😘

전체적으로 풍경을 둘러보다 산에 단풍이 예뻐서 찰칵찰칵~~ 📷

역시나 물을보니 참을수 없드아~~~~


물을보고 차마 그냥 지나칠수 없는 저는 발을 퐁당퐁당~~~ 💦 💦 💦

그러다 다슬기가 보이니.. 슬금슬금 들어가다 명치까지 푹 담궈버렸답니다~🤣

옆에 낚시하시던 어르신들이 안추워~~??
몇번을 물어보시는데 조금 뷰끄뷰끄 했답니다🤭


앗 자연사진을 찍다보니 집에서 키우는 파프리카가 생각나더라구요~

파프리카 씨앗을 모아서 봄에 심었었는데 열매를 맺지 못하길래 아쉬워하다..
여름이 다 지나고 어느날보니 파프리카가 콩알만하게 나오더라구요~
이제라도 열매를 맺기 시작했더라구요~
근데 곧 추워질테니 시들해지면...
제입속으로...🤭🤭🤭

어쨌든 물만 줘도 잘 커준 파프리카 기특하죠~😚

잠시 다른길로 샜는데..
주말에 글을 올리려다 카톡 서비스가 안되면서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주말에 가평으로 드라이브 겸 낚시할 곳이 있는지 시골길로 돌아다니다
단풍도 들고 예쁜풍경도 보고 기분이 좋았답니다~😄

이제 단풍놀이도 많이들 가실텐데 서울에서 1시간 좀 넘게 걸리는 가평도 좋은거 같아요(차가 밀리지 않을때 시간이에요😉)

좋은풍경보고 깨끗한 계곡에 발도 담그고~
🎣 낚시도 조금 해보았는데..
물고기는 못 잡았다죠 히힛~

그래도 집에만 있다보니 답답해 할 저를 위해 주말 아침 일찍 드라이브 가자는 신랑이 고마웠어요~💕

예쁜걸 보고 제 마음도 풍성해진 하루였답니다~

여러분도 단풍구경도 가시고 좋은풍경 많이들 구경하시고 눈에도 가득~ 담아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